애드센스 사이트에 맞는 디자인 설정과 광고 효율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자인의 알맞은 설정과 그와 동반되는 광고 효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느낌이 맞는 디자인 광고 형식과 애드센스 기본 광고를 이용하여 방문객들에게 최적의 이용자 환경을 제공 중에 있습니다. 애드센스 기본 광고는 어플리케이션 내 혹은 일치되는 컨텐츠 중 세 개의 목록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전부 한 번 혹은 개별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다음과 같이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먼저 높은 수준의 이용자 경험입니다. 부자연스러운 것 없이 웹사이트에 적합성을 띄우고 고해상도 이미지 혹은 긴 제목이나 설명과 같이 고품질 광고주의 요소들을 적합시켜 방문객들에게 전 보다 매력적인 경험을 제시해주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 화면 크기에서 멋있는 모양새와 느낌도 중요합니다. 광고는 모바일, 태블릿과 더불어 PC에서도 멋있게 보여지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입니다. 사용하기 접근성이 뛰어난 편집 도구로 사이트에서 광고 디자인을 더 꾸밀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훌륭하게 설계한다면 더 새로운 고객층을 끌어모을 수 있고 이는 곧 수익 창출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디자인을 설정할 때 스킨 선택 시 모바일 스킨과 반응형 스킨 중 어떠한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에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어내는 것도 사업의 중요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모바일 검색 트래픽이 5배 정도 증가함에 따라 이용자들은 핸드폰에서 사업 관련 내용, 정보들을 수없이 검색하게 되었고 이를 위해서 이동 작업을 간편이 끝낼 수 있게끔 운영자들은 모바일 환경을 새로이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근래에 수많은 기업들이 웹 개발자들 중에서 떠오르는 핫 키워드나 트랜드, 이에는 반응형 스킨이 있으며 이에 대한 궁금증들이 들끓고 있습니다.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발명하는 것이 특정한 사업 성과에 알맞은 해결책이라고 여겨지지만 반응형 디자인이 어떻게 모바일식 플랜에 부합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할 것입니다. 먼저 반응형 디자인, 혹은 스킨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등의 장치에 적응할 단일 사이트를 발명 가능한 웹사이트 디자인 기술이라고 일컬을 수 있으며 반응형으로 제작된 웹사이트는 다양한 장치에 알아서 맞게끔 자동적으로 크기가 조절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모바일 이용자에게 가장 주요성을 띄우는 컨텐츠의 우선 순위 자체는 이용자 측이 직접 결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예로는 모바일 이용자는 전화번호나 길 찾기 등의 정보를 이용할 때 빨리 찾아내고자 한다면 찾을 수 있지만 태블릿 이용자는 더 간편한 장소에서 서핑을 하고자 하기 때문에 더욱 간단한 방식을 희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스킨을 이용해서 구축이 된 웹사이트는 클릭하여 맵으로 넘어갈 수 있는 버튼의 우선 순위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며 태블릿 웹사이트는 장바구니를 단순화하는데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모바일에 친화성을 가지는 사이트를 발명하는 데에 반응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런 관련 기술적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만일 반응형 디자인이 본인 사업에 더 알맞다고 판단될 시에는 처음부터 본인 사이트에 구축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꼭 그런 것만은 아니라고 답변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교한 기술을 가진 웹 개발자는 기존의 사이트를 반응형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만 그 예산과 시간 면에서는 지속적인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으로 만들어진 웹사이트는 주소가 두 개 이상인지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반응형 제작형 웹사이트는 모바일 혹은 데스크톱, 태블릿에 관하여 동일한 주소를 사용하게 됩니다. 별도의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작성 시 일반적으로는 타 모바일 주소가 존재하지만 데스크탑 사이트가 자동 리디랙션 코드로 설정되어있는 한 이용자들은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로 넘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모바일에 반응형을 넣는데 비용이 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어떤 답변이 있는지도 보겠습니다. 일단 티스토리는 무료 스킨이 제공되므로 예외 취급을 하고 일반 웹사이트에서는 가격은 개발사와 대행사에 따라 다르다고 할 수 있으며 시작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대행사 측에 문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스킨은 웹사이트의 장기적인 유지 관리를 확실하게 최소화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만 수많은 사업은 모바일 친화적인 별도 사이트를 이용해서 효과적인 방안으로 이용자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술 리소스와 확실한 사업 요구 목록이 존재할 시 반응형은 웹사이트를 더욱 모바일에 익숙하도록 만들기 위한 방안보다 더 진보된 방안입니다. 아무리 노력을 하여도 모바일을 사전에 설치하고 이용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서 사업, 정보 등을 검색할 때 그 사람들을 본인 사이트로 참여시킬 가치가 있습니다. 모바일 가치에 관련된 추가적인 자료나 사이트 시험 혹은 친화성을 가진 모바일 사이트 발명에 도움이 되는 개발자를 발견하기 위한 방안은 하우투고모 등의 사이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운영자가 지금도 직면 중에 있는 가장 커다란 과제 중 하나로는 여러 가지 화면 크기와 해상도 혹은 이용자 환경에 맞게 설치된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자 하는 것에 있습니다. 화면상에서 가능한 최상도 이용자 환경을 제시할 수 있게끔 반응형 광고 단위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비동기 태그와 함께 베타 기능으로 반응형 광고 단위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광고 단위를 이용하게 된다면 웹페이지로 제작 작업을 해서 여러 기기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게재시킬 광고 크기를 동적 이미지로 지정하고 웹사이트에서 특정 기기의 페이지 랜더링 방식에 맞춰서 광고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베타 기능에서 유의할 점은 게재할 광고의 넓이와 높이를 설정할 시 고정 픽셀 값을 설정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지정된 높이와 넓이가 지원되는 광고 크기 중 하나와 동일 일치하는 것을 확인하면 되고 링크 단위 크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신규 광고 코드는 초기 페이지로드에서만 반응하며 이후 화면 방향 변동처럼 광고 크기를 변화시키는 것으로 인하여 새로운 광고가 표기되지는 않습니다. 구글 측인 이것이 많은 이들에게 중요한 특징으로 취급하고 있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 미디어 쿼리가 지원되지 않을 시를 대비해 항상 기본 광고 크기로 설정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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